admin post

IDtail 머그컵을 받았다. 경품 주는 이벤트를 하는지도 몰랐는데 어느날 메일이 날라와서 경품에 당첨되었다고 하였다.
'자세공과금 본인 부담? 헉! 이것이 말로만 듣던 경품사기?'
자세히 보니 자세공과금은 닌텐도(설마 닌텐도라는 회사를 주는건 아닐꺼고, 게임기를 말하는 것 같다)에 당첨된 사람에게만 해당하였다. 좀 더 자세히 보니 링크된 주소는 고슴도치플러스 팀 블로그, IDtail을 서비스하는 팀의 공식 블로그이다. 전에도 이 블로그가 있다는 건 알았는데, 왜 RSS에 등록해놓지 않았을까? 이벤트 하는 줄 알았으면 좀 더 좋은 경품도 노려봤음직 한데...(내가 당첨된 분야는 IDtail에서 OpenID를 만드신 분 총 100분)

IDtail mug cup

내가 처음 가입한 OpenID 서비스는 myid.net이다. OpenID의 사용이 점차 늘어날 수록 아이디 하나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게 된다. 그래서 한 회사의 서비스만 받는게 불안했다. 대안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던 차에 IDtail이라는 OpenID 서비스가 생겼다는 글을 보고 ID 선점도 할 겸 가입했다. 그리고 회사 컴퓨터에서 springnote에 로그인 할 때 사용했다.

도착한 머그컵에는 사탕이 가득, 그리고 쵸코바(?)가 하나 들어있었다. 일단 사탕 나둘 곳이 없어서 사탕 다 먹을 때 까지 컵을 사용하는건 보류... 그 때까지 별 탈 없이 무사했으면 좋겠다.

IDtail mug cup
IDtail mug cup

로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무게도 적당히 가벼워서 좋다. 실용적인 면에서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대부분의 머그컵이 그렇지만, 컵의 바닥과 벽면의 이음새가 직각이라는 점이다. 이는 설겆이하기가 힘들다. 이음새가 부드러운(미분 가능한-_-) 곡선이면 더 좋을것이다.

'그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스켓, 자전거 타는 고양이?  (0) 2007.09.03
한 달 동안 인터넷 접속을 못 했더니  (0) 2007.08.21
블로그 이전  (2) 2007.08.20
한 달동안 인터넷을 못 하게 되었다  (0) 2007.06.28
IDtail 머그컵을 받다  (2) 2007.06.25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Favicon of https://milk92.net BlogIcon MIRUKU 2007.06.25 16: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트랙백 날려 주셔서 감사하구요. 글도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