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in post

TV/web

  1. 코우메짱이 간다
  2. 愛の若草山物語(한국어로 어떻게 번역해야 할 지 모르겠다)
  3. 집 보는 에비츄
  4. 파뇨파뇨 디지케럿: 데지코가 어릴 때는 착했구나...
  5. Slayers Next(재탕)
  6. Read or Die(재탕)
  7.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8. 코바토: 매주 사람을 치료해주는 애니. 한 주 휴방했을 때 좀 힘들었음
  9. 히다마리 스케치 3기
  10. 노다메 칸타빌레 피날래
  11. 댄스 인 더 뱀파이어 번드
  12. 우리집 3자매
  13. 베르사유의 장미
  14. 유토리짱: ㅇㅋㅋㅋ. 개념 신입사원
  15. 하나마루 유치원
  16. 겨울연가
  17. 교향시편 에우레카 세븐
  18. 완간 미드나이트
  19. 역경무뢰 카이지
  20. 일지매
  21. 아베노바시 마법 상점가
  22. RPG 전설 헤포이
  23. Angel Beats
  24. WORKING
  25. Darker than BLACK
  26. 개그 만화 보기 좋은 날 plus
  27. 강철의 연금술사 2009
  28. 첫사랑 한정
  29. 쓰르라미 울 적에
  30. Slayers Try(재탕)
  31. 쓰르라미 울 적에 해
  32. REC
  33. 바케모노가타리
  34. sola: 아오노 the paper!
  35. Darker Than Black 2기
  36. 오오카미씨와 일곱명의 동료들
  37. 세기말 오컬트 학원: 시간여행 패러독스가...
  38. K-ON 2기: 먹은만큼 성정한다.
  39. 침략! 오징어 소녀
  40. 아마가미 SS
  41.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츤데레 둘이 붙이니 꽤나 재밌다.

OVA/단편

  1. 문토 극장판
  2. Initial D Extra Stage 2
  3. 도쿄 마블 초콜릿
  4. 흑신 OVA
  5. 카무이의 검
  6. 피요코에게 맞겨줘
  7. 뮬란
  8. 뮬란2
  9. 카우보이 비밥 극장판
  10. 천원돌파 그렌라간 라간편
  11. 동쪽의 에덴 극장판 1
  12. ROD ova(재탕)
  13. GA 예술과 아트디자인 클래스 OVA
  14. 바다가 들린다
  15. 썸머워즈
  16. 추억은 방울방울
  17. Detroit Metal City: 본편을 정화시켜주는 엔딩곡
  18. 칭송받는자 OVA
  19. FF7 ACC
  20. 벡실
  21. 쓰르라미 울 적에 례
  22. 극장판 에우레카 세븐
  23. Black Rock Shooter
  24. 동쪽의 에덴 극장판 2
  25. DTB 외전
  26. 라이언킹 2
  27. 흡혈희 미유 OVA
  28. 작안의 샤나 S
  29. Fate stay night UBW: 주인공 심리 묘사도 없고, 투영하는 고통도 없고, 하이라이트 모음집 같았다. 그럼에도 러닝 타임은 길다. 원작 내용을 아는 입장에서 재밌게 봤다.(재탕도 했음)
  30.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OVA
  31. 히다마리 스케치 3기 특별편
  32. 반딧불의 묘
  33. 스즈미야 하루히의 소실: 기것 나가토가 좋은 세상 만들어 줬더니...
  34.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극장판: 페이트의 과거 이야기를 자세히 다루어 줘서 좋았다.
  35. 타마유라: 나노데
  36. 건담00 극장판: 목성에서 나온 ELS의 총 질량이 지구보다 클 것 같던데, 그냥 지구를 통체로 삼킬 수 도 있을것 같다.

올해는 이 분 목소리를 꽤나 들었다.

에리
쿠로네코
마토
코즈에
츠메코미
카나데
코바토
센고쿠

이 외에 DTB 2기에도 나왔다.

'배경 설명 생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에 본 애니  (0) 2013.01.06
2011년에 본 애니  (0) 2012.01.07
2010년에 본 애니  (2) 2011.01.17
2009년에 본 애니  (2) 2010.01.12
2008년에 본 애니  (0) 2009.01.07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dbrnthch BlogIcon 그림사기꾼 2011.02.02 16: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어어..많이 보시네요;
    저중 본 작품은 3~4개 정도 있는듯..